EDUCATION

ADJUVANT KOREA

피부에 영향을 주는 [여성호르몬]에 대해


해를 거칠 때 마다 없어져 가는 여성호르몬을 보충하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금년의 여름은 무더위였는데 건강하게 극복할 수 있으셨는지요? 이번에는, 피부에 영향을 주는 여성호르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여성의 피부는 일생의 사이클이 6기로 나누어져 있어 연령을 거듭하면서 변화합니다. 연령 마다 나누어 이야기해 갑시다. 


18세경까지(제1기) 

여성호르몬이 분비되기 시작하는 사춘기무렵까지 


피부에는 보습성이 높은 히아루론산이 충분히 함유되어 기미의 원인이 되는 과산화지질은 거의 없습니다.피부의 형성은 아직 불완전해서 상태도 불안정 그러니까 여드름 등의 부스럼이 생기기 쉽습니다. 


25세경까지(제2기) 

피부에는 탄력이나 윤기, 투명감이 있어, 일생에 가장 아름답게 빛날 때 


여성호르몬의 분비는 최고까지 달해, 여성다운 피부가 태어납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피부염, 부스럼등의 고민이 나옵니다. 제2기가 끝나갈 무렵이 최초의 피부의 전환점」눈에는 안보여도, 이미 피부의 노화가 시작됩니다. 히아루론산이 감소하기 시작해 피부에 있어서의 악인 과산화 자질이 조금씩 삶이기 시작합니다. 


35 세경까지(제3기) 

피부로서는 일생에 가장 안정 


여성호르몬은 더 최고의 분비량입니다만, 히아루론산은 제 1기의 반정도가 됩니다. 반대로 악인 - 과산화 지방질이 많아집니다. 잔주름이 조금 나타나기 시작해 기미, 칙칙함, 주근깨, 눈가의 주름등이 신경이 쓰이기 시작합니다. 제3기가 끝나갈 무렵이 2번째의 피부의 전환점입니다. 


55세경까지(제4기)

여성호르몬이 줄어 들기 시작한다 


히아루론산이 더 감소해, 악인 · 과산화 지방질은 최대한으로 달하고 있습니다. 잔주름으로부터 주름으로 이행되기 시작해 색소가 침착하기 쉽고, 얼굴의 윤곽이 조금 바뀌기 시작합니다. 잔주름, 기미, 주근깨, 칙칙함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증가해 피부의 탄력이 없어졌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 


65세경까지(제5기) 

여성호르몬의 분비량이 드디어 적게 된다. 

히아루론산은 꽤 줄어들고, 과산화 지방질은 최대량이 됩니다. 주름, 늘어짐이 눈에 띄어, 피부의 탄력이 없어집니다. 


65세 이상( 제6기) 

여성호르몬, 히아루론산 등, 신선함을 유지하는 성분은 거의 없어집니다. 주름, 기미, 늘어짐 등이 눈에 띕니다. 연령의 변천과 함께 여성호르몬의 분비량도 변동해, 피부에도 변화가 옵니다. 이제 이 나이이니까 하고 포기하지 말고 매일의 케어로여성호르몬을 보충해 주어, 신선한 피부를 손에 넣기를 바랍니다. 또 미스티에 포함되는 ISO 플라본이나 타나리에 포함되는 퓨에라리아미리피카는 여성호르몬의 기능을 갖고 있는 천연 성분입니다. 적극적으로 보충할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연령 만이 아니고, 불규칙한 생활이나 스트레스, 무리한 다이어트에 의해도 여성호르몬의 밸런스는 무너집니다 그런 붕괴를 없애는 것도 중요합니다.


회사명 아쥬반코리아(주)  ㅣ  대표이사  박경철   

사업자등록번호 125-81-90926  ㅣ  주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19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