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ADJUVANT KOREA

기미와 [비타민 C]에 대해

차분히 참을성을 갖고 비타민 · 케어 를 계속합시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안녕하십니까? 


금년의 여름은 온난화이기 때문인가 무더웠습니다. 여름을 타는 분도 많았을 것입니다. 오존층이 파괴되고 있기 때문에, 자외선도 강해지고 있습니다. 


옛날, 일광은 체내의 비타민 D를 활성화시켜 뼈를 튼튼하게 해, 곱사병을 예방한다고 했습니다. 또, 여름에 햇볕에 그을려 두면 겨울에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는 등으로 일광욕이 추천 되고 있었습니다.그러나, 지금은 모자 수첩에서부터 일광욕이라는 용어가 지워지고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아이가 선글래스를 쓰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유치원에서도 UV컷의 모자를 착용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시는 바와 같이, 자외선은 기미 · 주름을 만들어, 피부의 노화를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최근의 연구에서는 피부 세포의 DNA를 손상시켜 면역력을 저하시켜, 피부 암의 발생의 가능성에 결합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 눈에 받은 UVA는 수정체로 흡수되는데, 그 때에 발생하는 활성 산소가 너무 많으면 백내장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UVB는 각막에 흡수되어 각막염을 일으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자외선에 의한 해(害)의 예방책과 개선책을 생각하고 싶습니다. 


예방책으로서는, 자외선 차단제 (논오일 · 무알코올 - 자외선 흡수제 미사용), 양산, 모자, 선글래스, 긴소매를 입는, 오존층이 앏아지는 것에 따라, 자외선이 강해져 이 예방만으로는 따라 잡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개선책이 필요한 것입니다. 


자외선에 닿으면서 활성 산소와 멜라닌이 만들어지는 것은, 이제 아시는 바입니다. 양쪽 모두 인간에게 있어서 필요한 것이니까 만들어집니다만, 필요이상으로 만들어지면 해를 일으킵니다. 이 필요이상으로 만들어진 활성 산소와 뗄라닌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거하기 위한 대표적인 성분이 비타민 C입니다. 비타민 C에는 기미 - 칙칙함 개선과 예밤, 활성 산소 제거 (항산화) 피부결을 정돈하는, 여드름의 개선과 예방, 탄력을 내는 기능등이 있습니다. 고운 피부를 신경쓰시고 있는 분은 비타민 C미용액을 한 번은 사용했던 적이 있겠지요? 그러나, 비타민 C미용액을 사용하고 있는데 효과를 실감할 수 없기 때문에 그만두어 버렸다고 하는 분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종래의 비타민 C는 수용성이나 유용성이었습니다. 수용성은 침투력은 있습니다만, 효력이 짧고, 유용성은 효과가 지속합니다만 침투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니까, 효과가 나몰 시간이 걸리거나 효과가 실감하기 어려웠습니다. 또, 이전, 피부 생성은 28일주기라고 말해졌습니다만, 현재 상태로서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 40일 70일이라고도 말하고 있는 정도로, 신진대사 능력이 평균적으로 낮아지고 있습니다.그리고, 매일 자외선에는 많이 노출되므로 케어 해도 매일 활성 산소와 멜라닌은 발생하고 있습니다. 즉, 날마다 발생하는 활성 산소와 멜라닌 이상으로 케어 하는 것이 필요하게 됩니다.또, 지금까지 긴 시간을 들여 만들어 온 멜라닌은 빨리 사라질 수 없습니다. 


화이트닝에는 최악이어도 반년은 효과가 나올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서 차분히 시간을 들여 손질을 해 나갑시다. 조기조침을 유의하고 스트레스를 줄여, 비타민 (미용액을 도포해, 케어 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으로, 기미 - 칙칙함이 없는 투명한 피부를 손에 넣읍시다. 




회사명 아쥬반코리아(주)  ㅣ  대표이사  박경철   

사업자등록번호 125-81-90926  ㅣ  주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193-24